• 2024-04-23 (화)
 


사본 -1_ 신임 이장과의 간담회 2.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구복규 화순군수가 3일 소통과 신뢰구축을 위한 신임 이장들과 군정발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새로 임명된 신임이장 50여 명과 함께 민선 8기 구복규 화순군수의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발전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 군수는 이날 간담회에서 민선 8기 군정 주요 성과에 대해 설명하고, 행정업무의 단순 보조자가 아닌 지역 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이장들의 군정에 대한 발전적인 조언을 청취했다.

 

군수와의 대화 시간에서는 스마트 도시 조성과 함께 주민 활동 지원 강화 드론 활용 공동 방제 등 농업 지원 확대 농기계 임대 이용 증가에 따른 농기계임대사업소 확충 등 다양한 건의가 있었다.

 

신임 이장 중 한분은 다양한 자리에서 군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로 자주 만나 뵙고 소통할 수 있어 좋다, “항상 활동적으로 군민에게 먼저 다가와 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건의 사항 등 이장님들과의 대화 내용을 발전적으로 수용해 현안 사항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군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새로운 화순, 군민이 행복한 화순 만들기에 적극 협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구 군수는 지역 이장님들과 함께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하고 화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1. 신임이장과의 간담회 : 구복규 화순군수가 소통과 신뢰구축을 위한 신임이장과의 군정발전 간담회를 열고 군민과의 가교 역할을 강조했다. 사진은 간담회 진행 모습

 

2. 신임이장과의 간담회 : 구복규 화순군수가 소통과 신뢰구축을 위한 신임이장과의 군정발전 간담회를 열고 군민과의 가교 역할을 강조했다. 사진은 간담회 주재하는 구복규 화순군수의 모습

 

3. 신임이장과의 간담회 : 구복규 화순군수가 소통과 신뢰구축을 위한 신임이장과의 군정발전 간담회를 열고 군민과의 가교 역할을 강조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9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복규 화순군수, 신임 이장과의 군정발전 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