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19 (금)
 


사본 -1-3. 낙월면민과 군수와의 대화 및 현장 방문.jpg

[사회]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2023년 민선8기 읍·면 순회군수와 군민과의 대화영광군의 유일한 도서지역인 낙월면에서 39일 개최하였다.

 

열악한 해상 교통상황에도 불구하고 행정지도선을 동원하여 송이, 안마도 등 각 도서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대화의 현장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지난 130홍농읍을 시작으로 26일 대마면까지 5일간10개 읍·면에이은 마지막 대화의 장이었다. 특히나 4년 만에 낙월면민과의 대화를 갖게 되어 낙월주민들과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격의없는 소통 행정을 펼쳤다.

 

지난해 영광군이 추진했던 주요 사업 성과와 민선8기 군정의 힘찬 추진을위한 2023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 읍면 현안사업 보고 및 주민의 건의(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지역의 비전을 위한 의견수렴의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주민 건의사항 현장 및 상하낙월지구 연안정비를 위한 통수교량현안사업장 등을 찾아가 민생현장을 탐방하고 주요쟁점 및 추진상황 점검에나섰다.

 

강종만 군수는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낙월도의 장점을 발전시켜 전국적인 휴양관광지로써 가고 싶은 섬, 치유와 힐링이 있는 섬으로 만들겠다라며도서지역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삶의자긍심을 가지고 주거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65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광군, 민선8기「군수와 낙월면민과의 대화」성황리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