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19 (금)
 


사본 -2-1_20230418_김태완 광산구의장, 전국의회의장협의회 ‘의정봉사상’ 수상.jpg

[사회] [광주NBN뉴스/김선구기자] 김태완 광산구의장(더불어민주당수완동·하남동·임곡동)이 18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제248차 시·도 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갖고 의정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태완 의장은 재선 기초의원이자 제9대 광산구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재직하면서 지역 현안 사업들을 세밀하게 점검하고 해결책 마련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는 등 민생 중심 의정활동에 주력해왔다.

김 의장은 지난 2021공동주택 경비원 인권 증진에 관한 조례, 독서문화진흥 조례제정 등의 입법활동을 통해 공동주택 경비원 인권증진 및 주민 생활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지방의정봉사상을 한차례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김태완 의장은 지역과 주민을 위해 노력해온 일들이 인정받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다지방분권시대에 의회가 주민들께 더욱 신뢰받는 대의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8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태완 광산구의장, 전국의회의장협의회 ‘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