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3-29 (금)
 


사본 -4.사진자료(영광군, 자매도시 고양시 2023 국제꽃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성료).jpg

[사회]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4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2023 고양 국제꽃 박람회행사장 내 유관기관 홍보존에서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영광군관광 홍보관을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영광군 관광 홍보관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인 일산호수공원에서우리군 대표 특산품과 주요 관광시책을 주제로 하여 모싯잎송편, 찰보리빵시식체험, SNS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광군 대표축제인법성포 단오제, 불갑산상사화축제 홍보마케팅을 전개하였다.

 

영광군 대표 특산품인 영광굴비와 모싯잎 송편 모형은 수도권 관광객의 호기심을 자극하였고, 모싯잎송편 찰보리빵, 보리식혜 시식 행사는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 첫날인 427()에는 강종만 영광군수가직접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4일간 80,000여명의 관광객이 영광군 홍보부스를방문하였다.

 

군 관계자이번 영광군 관광 홍보관 운영이 수도권 시민을 대상으로 영광군의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알리고 우리군 방문을 유도하는 촉매역할이되었다.”, “앞으로도 영광군의 먹거리와 즐길거리 등 영광군의 풍부한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7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광군, 자매도시 고양시 2023 국제꽃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