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5 (목)
 


사본 -가수 이수호(우)가 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좌측은 김한종 장성군수.jpg

불타는 트롯맨’ 가수 이수호장성군에 고향사랑기부

장성 출신 지인과 인연장성군 발전 응원


장성군에 연고가 없는 젊은 트로트 가수가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2일 군에 따르면 엠비엔(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준결승까지 진출한 바 있는 가수 이수호가 장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어려서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던 이수호는 해남 송호 해변가요제 대상, 나주 영산강 전국가요제 금상,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가요제 은상 등 다수의 대회에서 입상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불타는 트롯맨출연은 그의 이름을 전국적으로 알린 무대다. 지금도 함께 출연한 가수들과 식스맨을 결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가 장성군 고향사랑기부를 결심하게 된 배경에는 한 사람과의 소중한 인연이 자리하고 있다. 우연한 기회로 장성 출신 지인과 친분을 쌓게 되었는데, 그 덕에 장성군에 대해 알게 됐다. 기부를 마친 이 씨는 앞으로도 장성군의 발전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고향사랑기부 참여에 깊이 감사드리며, 군민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연간 500만 원 한도로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답례품과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 제도다. 장성군은 쌀, 육류, 과일, 채소 등 먹거리부터 명장이 만든 목공예품과 숙박할인권 등 다양한 답례품을 마련했다. 기부 참여는 고향사랑이(e)음 누리집 또는 농협 창구를 이용하면 된다.

(null)

태그

전체댓글 0

  • 173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불타는 트롯맨’ 가수 이수호, 장성군에 고향사랑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