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3-29 (금)
 


                       사본 -(곡성군 보도자료) 곡성군미래교육재단, ‘곡성꿈놀자학교 진로박람회’ 성황.jpg

[교육] [광주NBN뉴스/이종현기자] 곡성군미래교육재단(이사장 이상철)이 추진한 2023년 곡성꿈놀자학교 진로박람회 다함께 행복한 미래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박람회는 지난 4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개최됐으며 관내 8개교 초등학생과 전국 초등학생 3500여 명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특히 로봇전문가, 가상증강현실전문가 등 4차 산업시대에 맞는 다양한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관심을 받았다.

 

또한자신의 재능과 끼를 펼치는 꿈놀자축제어린이 체력왕을찾아라등 학생들이 즐기고 직접 참여하는 박람회를 운영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번 박람회장을 찾은 한 학생은 진로체험이 즐거웠고, 자신이 좋아하는 관심분야를 체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곡성군미래교육재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이 초등학교때부터 진로를 탐색하고, 행복한 미래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꿈놀자학교 박람회가 미래 시대를 열어줄 좋은 양분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진로체험 박람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48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곡성군미래교육재단,‘곡성꿈놀자학교 진로박람회’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