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15 (일)
 


1-2. 6일 김철우 보성군수가 녹차골보성향토시장을 찾아 냉차를 나눠주고 있다..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청년새마을연대는 7일 장날을 맞아 녹차골 보성향토시장에서 김철우 보성군수와 함께 시장을 방문한 군민들에게 시원한 음료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냉차 나눔 행사에서는 보성군청년새마을연대 회원들이 미리 준비한 시원한 생수와 녹차 등 총 1,000여 개를 시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시장 상인들과 군민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전달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연일 폭염 속에서도 우리 군을 이끌어가고 있는 젊은 청년들이 새벽부터 준비해 온 음료를 군민 한분 한분께 따뜻한 인사와 함께 전해줘서 진심으로 고맙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화합에 앞장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대일 청년새마을연대 회장은연일 계속되는 더위로 지친 군민들에게 시원한 음료 한 병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성군청년새마을연대는 지난 4월 독거노인 등 100가구를 방문하며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쳤으며, 오는 24일에는 경로당 3개소를 방문하여 삼계탕 100마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광주NBN뉴스/기동취재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84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더위 탈출, 냉차 한 잔의 행복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