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원격평생교육원, 전국 가맹 및 설립 컨설팅 본격화
플랫폼, 컨텐츠, 운영시스템 제공으로 수익창출
대한민국 원격 교육의 중심,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이 전국 단위의 가맹사업 및 설립 컨설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주목받고 있다.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단순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넘어, ‘자격증 발급’, ‘전문 강사 양성’, ‘교육 콘텐츠 유통’, ‘원격 플랫폼 제공’ 등 교육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원스톱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 창업자와 기존 교육업계 종사자 모두에게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육사업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본 기관은 ‘본부형’과 ‘지사형’ 두 가지 가맹 모델을 운영 중이며, 가맹자에게는 플랫폼 사용, 콘텐츠 제공, 실시간 상담 시스템, 마케팅 지원 등 실질적인 운영 시스템이 모두 제공된다.
또한 원격 기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1:1 맞춤형 설립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교육원’을 개설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중앙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교육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본원에서는 콘텐츠, 플랫폼, 강사교육, 행정 시스템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다”며 “단순한 가맹을 넘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평생교육의 동반자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전국 각지의 기관 및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설립 설명회 및 온라인 설명회’를 수시로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홈페이지 [www.centeredu.kr] / 대표전화 1599-5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