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01 (수)
 

3.영광군은 지난 15일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렴 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 전 김준성 군수가 청렴한 공직자를 위한 인사말씀을 하고있다..JPG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5일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신뢰받는 청렴 영광군 실현을 위한 2021년 청렴 콘서트를 개최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참여자는 최소한으로 하고 온라인 교육을 병행했다. 현장에는 김준성 군수를 비롯한 신규 공직자 30명, 그 외 군 산하 전 공직자는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적극 참여했다.
 
공연 프로그램은 청렴이라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구성됐다. 공직자의 청렴의지를 다지는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춘향가를 청렴의미로 재해석한 판소리마당과 청탁금지법에 대한 공직자의 고민을 상황극으로 표현한 연극공연, 청렴을 주제로 한 샌드아트 공연 등이 펼쳐졌다. 기존의 주입식 청렴교육 보다는 자연스럽게 청렴을 체감하는 공직자 청렴 마인드 함양에 중점을 두었다.
 
김준성 군수는 “군 산하 전 공직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청렴이라는 가치를 한 번 더 가슴에 새기시길 바란다”면서 공직자들의 청렴 의식 제고와 청렴문화 확산을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65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광군, 2021년도 청렴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