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01 (금)
 

광주광역시 유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아우라가 품격있는 객실과 고객감동서비스로 찾는이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송정역 주변 비즈니스호텔로 품격을 높이다

 

아우라호텔은 빛고을 광주의 관문인 송정역의 큰 별로써, 고풍스런 스타일로 광주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아우라호텔 구석구석엔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정성이 담겨있다. ‘고객을 내 가족처럼 무한감동 서비스를 지양하는 경영철학으로 무장한 경영진과 변함없는 모습으로 고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직원들이 어우러져 있다. 한결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우라호텔은 지상 11층 규모다. 3층부터 10층이 스탠다드 더블, 비즈니스 더블, 디럭스 더블과 트윈, 프리미엄 더블과 트윈 VIP룸으로 구분된 60개 객실이다. 2층은 커퍼런스 공간으로 레스토랑(조식뷔페), 세미나실이 구비돼 있으며, 1층은 로비, 프론트 데스크, 커피숍, 주차장이 있다.

 

다양성과 차별성, 편안한 휴식처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60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사양의 객실을 갖춘 아우라호텔은 도심속의 편안한 휴식처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는 송정역1913시장과 함께 송정역 주변의 아름다운 전망이 돋보인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받아 머무르는 동안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낀다.

 

이상오 총 지배인은 아우라호텔은 비즈니스고객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갖기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세미나와 비즈니즈 연회행사

 

송정역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주변 공공기관과 주변 산업단지 내 기업체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10~30명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미팅룸과 세미나실이 있다. 이 공간은 소규모 가족연회, 사업설명회, 워크샵 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상오 총 지배인은 아우라호텔(http://aurahotel.kr)비즈니스 성공은 물론, ‘여행의 즐거움도심 속 여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편안함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2-03-14 PM 01-54-07.jpg

 

2022-03-14 PM 01-54-31.jpg

태그

전체댓글 0

  • 805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우라호텔 "광주의 랜드마크로 우뚝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