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5 (화)
 


사본 -1 흑두루미 퍼레이드 배(조감도).jpg

[사회] [광주NBN뉴스/나동인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국내 최초 하천 수상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기존 정원드림호에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해 순천시는 고려초기 순천 동천에 배가 드나들었다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동천 뱃길 복원에 나섰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기간 중 새롭게 복원된 뱃길을 따라 국가정원과 도심을 왕복하는 정원드림호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정원드림호에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더해 수상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순천만습지와 국가정원 일원 동·식물을 모티프로 하여 기존 정원드림호를 업그레이드했다. 흑두루미, 짱뚱어, 칠게 등 순천만을 대표하는 동물을 캐릭터화했으며, 국가정원의 아름다운 화훼와 조화를 이루도록 연출했다.

 

수상 퍼레이드는 4월부터 10월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2회 운영된다. 퍼레이드 선박에는 실제 관람객이 탑승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한편, 야간에는 조명 등 화려한 연출을 더해 동천과 국가정원의 아름다운 야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정원드림호는 일일 26회 운행될 예정이며, 100% 현장발권으로 진행된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지난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았던 정원드림호가 올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입고 다시 태어났다, “·야간에 진행되는수상 퍼레이드는 각각 다른 매력을 선보여 국가정원과 순천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멋진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45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시 또 하나의 새로운 이정표, 국내 최초 하천 수상 퍼레이드 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