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12 (일)
 


사본 -백양사를 찾은 최수종과 정진운. 30일 KBS2 TV '최수종의 여행사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jpg

[사회] [광주NBN뉴스/강승원기자] 장성군이 30일 KBS2 TV에서 방영되는 최수종의 여행사담에 소개된다.

 

최수종의 여행사담은 배우 최수종과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전남지역을 여행하며 사진 찍고 이야기 나누는 힐링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종과 정진운은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장성호 수변길과 축령산 편백숲을 함께 거닐며 봄 풍경을 만끽한다.

 

백양사에서는 스님과 차담을 나누고, 홍길동 테마파크에선 오랜 사극 출연으로 단련된 최수종이 국궁 실력을 뽐낸다. 과녁에 걸려 있는 카메라를 화살로 맞추기까지 해 정진운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저녁에는 야경 감상이 이어진다. 황룡강 용작교, 미디어 아티스트 이이남 작가의 축령의 사계를 감상하며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KBS2 TV ‘최수종의 여행사담을 통해 장성군을 널리 알리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많은 이들에게 장성의 아름다운 풍경과 매력을 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수종의 여행사담은 오는 30일 오후 855KBS2 TV에서 방영된다. 장성군과 전라남도가 지원하고 ()전남영상위원회가 제작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21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최수종과 정진운, 장성군의 매력에 ‘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