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17 (금)
 


사본 -1. 보성군 민선 8기 출범 1주년, 현장에서 군민과 함께 시작_ 김철우 보성군수가 보성읍 열선루 사업 현장을 찾았다. (2).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3, 보성 열선루와 벌교스포츠센터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현장 좌담회를 개최하고 민선 82년차를 힘차게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좌담회는 김철우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및 이장, 사회단체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회의와 연계해 현안 사업 설명회와 지역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한, 열선루 및 신흥동산 종합개발사업, 보성읍벌교읍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여자만 국가갯벌 해양 정원 등 보성군 주요 사업에 대해 군 담당과장이 추진 상황을 설명했으며, 주민들과 김철우 보성군수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다.

 

주민들은 지역 활성화를 이끌 수 있는 아이디어와 사업 추진에 대한 의견 등을 제시했으며 김 군수는 주민들과 격의 없는 토의를 진행했다.

 

김재균 보성읍민회장은 보성의 열선루가 보성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라며 보성군 예산 1조 원 시대를 향해 군민들도 함께 노력하겠다.”하고 말했다.

 

김철우 군수는 민선 8기 지난 1년간의 소회를 밝히며, “‘다시 뛰는 보성 365’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군민과 함께 중단없는 보성발전을 실현하고 오직 보성 발전을 위해 정진하겠다.”라는 각오를 밝혔으며, “그동안 군민과 함께 일궈온 성과를 바탕으로 1등 보성군의 위상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지난 1년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15회 대한민국 지방재정대상 우수기관, 2022년 대한민국 지방자치발전대상 행정대상, 지방자치단체 정부 혁신평가 우수기관(3년 연속) 등을 수상하며 선진 행정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14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민선 8기 출범 1주년, 현장에서 군민과 함께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