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17 (금)
 


사본 -1. 보성군, 부서별 찾아가는 현안 회의 개최 _안전건설과 (2).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지난 10일 김철우 군수가 본청 실과소를 직접 찾아 직원들과 함께하는 현안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그동안 간부 공무원 위주로 진행했던회의 형식을 탈피해 실과소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직접 현안 사항 및 애로사항을 듣는 좌담회 형식으로 실과별 회의를 진행했다.

 

10일 김 군수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10일에는 재해 대책 추진에 고생하는 안전건설과산림산업과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고, 11일에는 농축산과, 기획예산실, 재무과를 방문해 현안 사업 추진사항 등을 논의했다.

 

안전건설과에서는 장마철 대형 도로 파임(포트홀) 파악 및 긴급 복구를 위한 지원단 운영, 농경지 주변 농로 파손 복구대책, ·면별 주요 연락망(유선, SNS ) 파악, 각종 사업장의 투명한 준공 감사 및 하자보수 등을 꼼꼼히 살필 것을 당부했다.

 

산림산업과에서는 생활권 주변 숲 가꾸기 강화 및 시공 시 안전교육, 사방댐 시공 후 계류 높이로 인한 동물 위험 대비책 등을 논의했다.

 

특히, 휴가철을 맞아 이용객이 급증한 제암산자연휴양림의 체험 시설(곰썰매, 짚라인) 각종 시설 점검과 집중 호우 시 물놀이장 운영 입수 허용 기준 등을 강조했다.

 

안전건설과 김 모 직원은 군수님께서 직접 사무실에 오셔서업무 현황과 애로사항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주셔서업무 추진을 위한 새로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군수는 전 부서 모두 각자 자리에서 재해에 대비한 안전 점검과 예방 활동을 위해 수고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직원 모두가 합심해 더 나은 미래, 더 큰 보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직원들과 함께하는 현안 회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군수님과 함께하는 청렴 릴레이도 연중 추진하고 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20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부서별 찾아가는 현안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