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9 (목)
 


사본 -워터락 풀파티 (1).jpg

[문화] [광주NBN뉴스/정종덕기자] 정남진 장흥 물축제의 밤을 뜨겁게 달굴 워터 樂 풀파티가 다양한 출연진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워터락 풀파티는 관광객의 입소문을 타고 물축제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떠올랐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수준급 풀파티지만 입장료가 없고, 유명 DJ들이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이 같은 인기의 비결이다.

 

관광객들은 무대 위의 음악DJ가 틀어주는 전자 댄스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댄스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박명수, 홍록, 뮤즈, 수라 등 유명 DJ가 뜨거운 여름밤 속으로 안내한다.

 

장흥군은 더 화려해진 특설무대를 마련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방침이다.

 

지난해부터 축제가 9일로 늘어나며 올해는 730(), 84()5() 9시부터 3번의 풀파티가 계획됐다.

사본 -워터락풀파티 박명수.jpg

장흥 물축제 워터 樂 풀파티밤이 더 뜨겁다

                              물축제 핵심 야간 프로그램 워터 樂 풀파티별밤 수다쟁이

                                박명수홍록뮤즈수라 등 유명 연예인 DJ로 나서

7월 31()부터 8월 3()까지 물축제의 밤은 토크형 음악콘서트인 별밤 수다(水多)쟁이가 책임진다.

 

레트로를 현대 감성으로 재현한 별밤 수다쟁이는 재즈밴드 리페이지주권기, DJ 박규상 등이 출연을 예약하고 있다.

 

29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하는 개막 축하공연은 스테이씨자이언티릴보이울랄라세션 등의 출연진이 화끈한 무대를 선보인다.

 

8월 2일 방송사 축하공연에는 이찬원진시몬박혜신, 8월 3일 물만난 콘서트에는 장윤정박서진현당 등 국내 정상급의 트로트 가수들이 관객들과 만난다.

  

16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9일 간 장흥군 탐진강과 우드랜드 일원에서 개최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82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흥 물축제 “워터 樂 풀파티, 밤이 더 뜨겁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