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9 (목)
 


사본 -2.청소년어울림마당 (2).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강진군은 지난 10일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준비한 여름문화활동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강진군이 주최하고 강진군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기획 단계부터 준비 및 진행까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참여했으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공연행사와 비즈팔찌만들기, 슈링클스키링만들기, VR체험, 그립톡만들기 등 7개의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진행되었다.

 

공연행사에는 수련관과 문화의 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밴드팀 등 7개의 동아리가 참여했다.

 

김도현 청소년동아리연합회장(강진중 2)동아리가 중심이 되어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만들고 강진군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순철 강진부군수는 스스로 문화활동을 기획한 청소년들을 격려하며, “강진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꾸고 즐길 수 있도록 정책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의 취미, 여가활동 개발과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동아리활동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동아리활동을 하고 싶은 청소년들은 061)430-5984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86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진군,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