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8 (수)
 


사본 -조사료생산기반 확충사업 활성화 간담회1.jpg

[사회] [광주NBN뉴스/정종덕기자] 영암군은 제3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회의를 23() 영암군청 2층 낭산실에서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해 1116일 조사료생산의 내실을 다지고 관련 사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조사료생산기반확충사업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하였으며, 그에 대한 후속조치로 경종·축산·조사료농가 및 관련 행정부서 관계자 협업 T/F를 구성하여 운영해오고 있다.

 

이전 1차 회의에서는 농가 경영 안정 및 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고 건의(애로) 사항을 폭넓게 논의하였으며,2차 회의에서는 경축순환농업을 중심으로 단계별 개선방안 모색과 우수사례 벤치마킹 등에 대한 의견을 내놓으며 한층 더 심화된 논의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3T/F회의에서는 조사료 분야에 대한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하면서 농가 소득 보전을 위한 혁신과 상생의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내실있는 T/F 회의를 이어나가 지속적인 농생명산업을 일구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농가들과 함께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을 이룰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562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암군, 제3차 농정 혁신과 상생협력 방안 T/F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