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8 (수)
 


사본 -2_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기념).jpg

화순군청 배드민턴부전국실업대항 선수권대회 동메달 2개 획득

단체전과 개인전(혼합복식)에서 각각 3위 차지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가 2023년 전국실업대항 배드민턴선수권대회 단체전과 개인전(혼합복식)에서 각각 3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제2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화순군청 배드민턴부는 여자일반부 단체전과 일반부 혼합복식에서 각각 3위를 차지하며 동메달 2개를 따냈다.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선수들은 여자일반부 단체전에서 영동군청을 31로 꺾고4강에 진출하였으나 준결승에서 MG새마을금고를 상대로 접전 끝에 23으로 패배하며 최종 3위를 차지했다.

 

정나은(화순군청)-이학범(국군체육부대) 선수는 일반부 혼합복식 16강전에서 노진성-변수인(MG새마을금고) 선수를 20으로 꺾고, 8강전에서 김유정-경훈(삼성생명)선수를 상대로 20으로 완승하며 준결승에 도전했지만, 성현-엄혜원(김천시청)선수를 상대로 02로 패배하며 최종 3위에 머물렀다.

 

화순군 관계자는 대회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한 선수들이 고맙고 자랑스럽다.”배드민턴부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본 -2_ 이학범-정나은.jpg

[사진 설명]

 

이학범()-정나은()선수 – 경기장 앞에서 상장메달과 함께.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경기장– 경기장 앞에서 상장과 트로피 들고.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기념)– 화순군 시설관리사업소장과 함께 하니움에서 상장트로피를 들고

 

 

 

 

(왼쪽부터 정명희감독주미순체육지원팀장장민윤선수유아연선수유채란선수김승오시설관리사업소장김민솔선수임원경선수정다연선수공여

진선수박기동 체육지원팀 위원)

태그

전체댓글 0

  • 123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전국실업대항 선수권대회 동메달 2개 획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