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11 (토)
 


사본 -6.사진자료(영광군, 신규공무원과 격의없는 소통의 장 마련) (3)[크기변환].jpg

[교육]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3일 금호화순스파리조트에서 2023찾아가는 혁신소통의 날-신규공무원편(강종만 군수와의 토크콘서트)’을 개최했다.

 

이번찾아가는 혁신소통의 날(토크콘서트)’은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2년 미만 신규직원 90여 명들과 1, 2기로 나눠 총 2번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신규공무원 현장 참여자 약 90여 명이 참석함과 더불어 지난청년, 청소년편과 마찬가지로 유튜브실시간 방송(최대 동시접속자 수 약 175)을 통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참여의 폭을 확대하였다.

 

1강종만 군수와의 토크콘서트에서는청렴이란주제로 공직자가 갖춰야 할청렴과 친절 마인드 및 다양한 경험 사례 등의 이야기를,2부에서는 신규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군수와의 대화시간,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및 논의되었다.

 

강종만 군수는신규공직자의 어려움을 적극 공감하면서도 MZ세대만의 장점을 살려줄 것을 당부하면서, 신규 공직자 여러분 개개인의 자발적인 청렴 실천 의지를드높여 영광군에 청렴한 조직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군민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처음 공직에 발을 딛었던 그 초심을 잃지 말고청렴과 친절의 기본자세를 다시 한번 새겨주길 바라고, 신규 공직자뿐만아니라공직자가 모두 청렴의식을 가지고 군민에 신뢰받는 청렴한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솔선수범 해주기를 부탁드리면서, 7월엔 다문화가정과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79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광군, 신규공무원과 격의없는 소통의 장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