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20 (월)
 


사본 -2. 진도군, ‘2024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 5월 강연 개최.jpg

[사회] [광주NBN뉴스/조현기자] 진도군이 ‘2024년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 두번째 강연을 오는 14(오후 2시 진도군청 대회의실(2)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금이 전성기라는 주제로 극단 깍지의 연극이 펼쳐진다.

 

극단 깍지는 부부에게 갑작스레 찾아온 갱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탭댄스와 판소리, 노래, 만담 등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내용을 군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는 전 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학식과 소양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고 강연은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관람청취할 수 있다.

 

군은 올해 11월까지 매월 여러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진도군청 총무과 인재교육팀(061-540-32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도군 관계자는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를 통해 군민들에게 강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에 열린 첫 강연은 여러가지문제연구소 소장인 김정운 교수를 초청해 행복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강사 본인의 다양한 경험담과 인문학, 심리학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군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태그

전체댓글 0

  • 804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도군, ‘2024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 5월 강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