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12 (일)
 


사본 -1.사진자료(주식회사 비투엘물류 김창호 대표이사 고향사랑기부 동참) (1).jpg

[사회]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비투엘물류 김창호 대표이사가 지난 16일 영광군수실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백만 원을 기부했다.

 

2007년 설립되어 올해 17년째를 맞이한 비투엘물류는 화물운송 중개, 대리 및관련 서비스업을 주 업종으로 국제물류주선 및 복합 운송서비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강화한 공로로 40회 국가생산성대회 서비스우수기업 산업통상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건실한중견 물류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창호 대표이사는 낙월면 안마도 출신으로 평소에도 고향을 향한 남다른 사랑과 헌신으로 매년 고향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등 평소에도고향사랑을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 대표이사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은 표현하고 또 표현해도 부족한 것 같다면서 우연한 기회로 고향사랑기부제라는 좋은제도를 접하고 또 이렇게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고향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매년 영광군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김창호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을 약속드리며 소중한 기부금은 취약계층과 군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67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비투엘물류 김창호 대표이사 영광군 고향사랑기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