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5 (일)
 


사본 -230703_충장발광포스터_2차_출고.jpg

[사회] [광주NBN뉴스/이종현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10월 20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개최 기간 중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만한 특별한 결혼식을 올릴 웨딩커플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기획한 인생 최고의 대로(大路·큰길)’는 오는 107~8일 양일간 충장로 혼수의 거리에서 펼쳐지는 예식 퍼포먼스이자 거리 결혼식이다. 특별한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 개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 한국에 정착한 다문화 부부, 리마인드 웨딩을 희망하는 부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인생 최고의 대로웨딩커플로 선정되면 악사·배우·주례를 비롯해 예식에 필요한 드레스·턱시도·한복, 폐백, 현장 웨딩 촬영 등 결혼식에 필요한 전 과정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성년을 맞은 충장축제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 또는 부부라면 91일까지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누리집(recollection.kr)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이메일(chungjangfestival@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여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충장축제 사무국(062-233-10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충장축제 기간 중 추억의 고고 나이트현장에서 기량을 뽐낼 실력 있는 DJ(Disc Jockey·디스크 쟈키)9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전국의 은퇴한 음악다방 DJ부터 힙합·테크노·나이트클럽 등에서 활약했던 DJ들이다. 6개 팀을 선발해 팀별로 공연시설과 출연료 1백만 원을 지원받는다.

 

이외에도 전문 공연예술단체 로드씨어터 광주와 함께 시민참여형 공연(‘아따, 같이 흔들장께!!’)에 참여할 시민 배우도 9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8명 내외로, 거리공연과 퍼포먼스에 관심 있는 광주시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올해 성년을 맞은 충장축제는 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즐기는 축제로 꾸미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면서 모두가 기대하는 충장축제의 한복판으로 뛰어들어 특별한 추억의 주인공이 되고픈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47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장로 혼수의 거리서 ‘인생 최고의 결혼식’ 올리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