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7 (토)
 


사본 -2.지난달 31일 밤 민관경이 범죄예방을 위해 합동순찰을 했다.jpg

[사회] [광주NBN뉴스/이춘수기자] 순천시 조곡동 청년회(회장 김광수)는 지난달 31일 밤취약지역 민··경 야간 합동 순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합동 순찰에는 조곡동 청년회원 25, 순천경찰서와 역전파출소 직원 15, 순천역전파출소 자율 방범대원 10, 조곡동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주민 2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취약지 골목길 및 봉화산 둘레길 입구에서 야간순찰 활동을 실시했으며, 방범 진단을 통해 보다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범활동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

 

합동 순찰에 함께 참여한 김남희 순천경찰서장은 요즘 사회적으로 문제 되고 있는 묻지마 폭행과 불특정 다수를 향한 범죄 등이 빈번해 주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는데, 봉사단체인 청년회에서 자발적으로 방범 활동을 전개하여 몹시 감사하며 모범적인 활동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곡동 청년회(회장 김광수)는 정기적으로 방범 순찰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독거노인이나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 전달과 대문 고쳐주기, 벽지 바르기, 주변 청소 및 방역 등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범죄예방에 대한 국민적 욕구가 높아지면서 민간의 치안 활동 참여가 절실한 가운데 조곡동 청년회는 자발적이고 정기적인 방범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안전과 치안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다른 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2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시 조곡동 청년회, 민·관·경 합동 야간 순찰 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