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5 (일)
 


사본 -3.사진자료(영광군, 제47회 영광군민의 날 행사 성황리 마무리) (1).jpg

[스포츠] [광주NBN뉴스/정종덕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전 군민과 향우가 함께하는 체육화합한마당 행사인 제47회 영광군민의 날을 지5, 3일간의 일정으로 영광스포티움 일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열린 체육행사로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함께 군민과 향우가 하나 되는 군민 화합 큰잔치로 펼쳐졌다.

 

축구, 씨름, 육상 등 11개 종목의 체육경기와 탁구, 야구 등 5개 종목의 친선경기, 론볼, 배드민턴 등 5개 종목의 장애인 친선경기, 군민이 하나 되어 즐기는 화합경기, 체험부스와 파크랜드 등의 체험행사를 운영하였다.

 

첫날인 93일에는 궁도 경기를 시작으로 9개 종목의 경기가 있었으며, 꽃화분 만들기, 장어잡기 체험 등 16개 체험부스와 작은운동회, 먹거리 부스, 디스코팡팡 등의 운영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행사로 군민의 날 막을 올렸다.

 

둘째 날에는 식전행사인 성화봉송과 11개 읍·면선수단 입장식, 기념식과 더불어 골프, 장애인 친선경기 등 8개 종목의 체육경기와 풍선탑 등 5개 종목의 화합한마당 행사가 성대하게 펼쳐졌다.

사본 -3.사진자료(영광군, 제47회 영광군민의 날 행사 성황리 마무리) (4).jpg

47회 영광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4년 만의 체육·화합한마당 행사 군민·향우가 함께 즐겨

기념식은 군민헌장낭독행남 효행상 수상성화 점화강종만 군수 대회사선수대표 선서군민의 날 기념 커팅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날인 9월 5일은 실버축구 친선경기축구 준결승과 결승육상예선과 결승이 있었으며 홍농읍이 종합우승영광읍이 종합 2백수읍이 종합 3위를 차지하였다.

 

한편강종만 영광군수는 대회사에서 47회 군민의 날 행사는 체육행사뿐만 아니라 체험행사와 화합행사를 준비하여 어느 때 보다 다채로웠으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하여 단합되고 하나 되는 군민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면서 우리 영광인의 뜨거운 열의와 높은 긍지를 느낄 수 있었으며섬김행정·친절행정 실천을 통해 군민이 잘사는 영광’, ‘풍요로운 영광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99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7회 영광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