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6 (월)
 


사본 -9.27 ‘충장프렌즈’와 함께 댄스 챌린지(사진2).jpg

[사회] [광주NBN뉴스/김상석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20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신규 캐릭터 충장프렌즈를 널리 알리기 위해 5·18민주광장 일원에서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댄스 챌린지를 펼치며 체감형 홍보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충장축제 신규 캐릭터 충장프렌즈1세대 충장이금남이가 키우는 무등산 아기호랑이 소덕이소덕이의 반려 불꽃 부리아이돌을 꿈꾸는 아기토끼 장난꾸러기 하늘다람쥐 로라예의 바르고 정직한 고고등 총 5종이다.

 

충장프렌즈로 변신한 구청 직원들은 5·18민주광장 내 민주의 종과 분수대, 전일빌딩245 등을 배경으로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일명 구찌 챌린지(구찌 보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인스타그램 챌린지)’를 선보이며 수많은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시민은 매년 충장축제를 방문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해 너무 신선하다면서 “SNS을 통해 자주 보았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실제 충장축제 캐릭터들이 따라서 추는 걸 보니 올해 충장축제가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충장프렌즈가 등장하는 구찌 챌린지 영상은 925동구 유튜브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충제와 오랜 기간 함께해온 충장이와 금남이를 대신해 새롭게 찾아온 충장프렌즈를 시민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체감형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충장프렌즈 댄스 챌린지 영상도 많이 봐주시고, 오는 105~9일 충장축제도 오셔서 멋진 가을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9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장프렌즈’와 함께 댄스 챌린지 ‘체감형 홍보’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