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4 (토)
 


사본 -이병훈 의원 프로필 사진 (7).jpg

[경제] [광주NBN뉴스/김상석기자] 이병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 동구남구을)은 2023년도 하반기 행안부 특교세로 동구에 3개 사업비 12남구에 2개 사업비 8총 20억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병훈 의원이 이번에 확보한 행안부 특교세는 푸른길공원 복합문화공간 조성 4, 도심 걷고 싶은 길 조성사업 4, 월남동 등 세천 소규모 위험시설 정비 4, 사직동 시간우체국 조성 5, 광주교 노후시설물 보수·보강 3억으로 총 20억이다.

 

이번에 걷고 싶은 길조성사업, 푸른길공원 복합문화공간 조성사업, 사직동 시간우체국 조성사업의 행안부 특교세가 확보되면서 주민의 여가와 문화생활 수준을 높이기 위한 동구와 남구의 현안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광주교 노후시설물 보수·보강 사업과 월남동 등 세천 소규모 위험시설 정비 예산이 확보되면서 생활 주변의 안전을 위협하는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할 수 있게 되어 주민의 안전사고 피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병훈 의원은 이번에 확보한 행안부 특교세 예산이 적재적소에 활용되어 동구와 남구를 더 살기 좋고 안전한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54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병훈 의원, 광주 동구·남구 행안부 특교세 20억 확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