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6 (월)
 


사본 -1_ 한천면 행복 톡톡 토크(2).jpg

[사회] [광주NBN뉴스/김상석기자] 구복규 화순군수가 2024년 새해를 맞아 13개 읍·면 순회 방문을 통해 주민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번 읍·면 순회는 변화된 화순, 도약하는 화순을 슬로건으로 이달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한다.

 

10일 한천면과 청풍면에서 시작한 행사에는 면 주민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복규 화순군수와 신정훈 국회의원, 김석봉 화순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조명순 운영위원장, 조세현, 오형열 의원이 참석해 주민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면장 인사말로 시작한 행복톡톡 토크는 구 군수의 2023년 군정 주요 성과와 2024년 군정 운영 방향 프레젠테이션 설명, 군민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군민들은 농촌경제 활성화, 교통난 해소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질문을 했다. 구 군수는 군민들의 질문에 대해 하나하나 답변하며, 군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행복톡톡 토크에 참석한 한 주민은 군수와 직접 만나 지역 현안을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군수가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구 군수는 현장에서 건의된 주민 제안은 군정 정책에 반영하고, 불편 사항은 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검토와 현장 방문을 이어가는 등 신속히 처리할 계획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민생현장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군민의 행복과 즐거운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중심의 정책을 통해 군민이 행복한 화순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2024년 행복톡톡 토크_1 : 구복규 화순군수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주민과의 소통에 나섰다. 사진은 10일 열린 행복톡톡 토크에서 구복규 화순군수가 주민들에게 2023년 군정 주요 성과와 2024년 군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는 모습

 

2024년 행복톡톡 토크_2 : 구복규 화순군수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주민과의 소통에 나섰다. 사진은 10일 열린 행복톡톡 토크에서 구복규 화순군수가 군민의 다양한 현안 질문에 답변하는 모습

 

 [자료 화순군 제공]

태그

전체댓글 0

  • 479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복규 화순군수, 새해 소통 행보...“주민 목소리 경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