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7 (토)
 


사본 -선대위 출범식.jpg

[정치] [광주NBN뉴스/이춘수기자] 더불어민주당 오경훈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오후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오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에는 지지자 500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뤘다.

 

오경훈 예비후보 선대위는 상임선대위원장에 김진우 한국JC(청년회의소) 전 중앙회장을 필두로, 조기주 전 남구의회 의장, 김광수 남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박상길 의원 등 10명을 공동선대위장에 임명했다. 이어 정책자문단과 직능위원장, 동별 선거대책위원장 등 300여명에 이르는 대규모 선대위를 구성했다.

 

오 예비후보는 출범식 인사말에서 늦게 시작한 만큼 다른 후보자보다 몇 배 더 열심히 뛰었다폭풍처럼 달려온 지난 시간을 디딤돌로 남은 기간 더욱 가열 차게 뛸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무명의 정치신인이지만, 누구보다 광주와 남구에서 열심히 일해왔다면서 화려한 경력이 아닌, 묵직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인물을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오 예비후보는 자신의 이름을 올리고 선대위에 참여 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결정인지 잘 알고 있다선대위 한분 한분께 누가 되지 않도록 총선승리와 남구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오경훈 예비후보는 광주인성고, 전남대 법대, 전남대 정책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재명의 기본사회연구소 소장과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오 예비후보는 광주시청 대변인실과 광주남구청 정책보좌관, 국회의원 비서관, 전남대 법대 학생회장 등을 역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71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남갑 오경훈 예비후보, 선대위 출범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