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1 (수)
 


사본 -2.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사전 먹거리 시식회 개최_축제장 입점 업체가 준비한 축제음식을 보성군 김규웅 부군수가 시식에 참여하고 있다. (1).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지난 17일 오는 53일부터 5일간 열리는 47회 보성다향대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 나은 음식을 제공하고자 사전 먹거리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축제장에 입점하는 12개 업체 대표메뉴 2~3종을 선보였으며, 메뉴로는 낙지회무침, 낙지전, 다슬기 비빔밥, 키조개무침, 제육볶음, 떡볶이, ,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마련됐다.

 

시식회 평가 위원인 김규웅 부군수, 보성다향대축제추진위원회 박해종 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이 음식을 시식했으며, 맛과 품질, , 가격 적정성, 개선점 등을 평가 및 의논했다.

 

보성군은 이날 시식회를 통해 판매 음식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축제 현장의 모든 부스에 판매 품목 가격을 기재한 메뉴판도 비치할 예정이다.

 

김규웅 부군수는 이번 시식회를 통해 축제 음식의 품질을 높이고, 관광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음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을 지속해서 기울여 보성군 축제와 문화 및 관광 산업을 더욱 발전 시켜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성군은 오는 5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보성다향대축제를 비롯해 보성군민의날,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어린이날, 녹차마라톤대회, 전국요트대회, 데일리콘서트, 드론라이트쇼 등 다양한 축제를 개최한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3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사전 먹거리 시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