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5-02 (목)
 


사본 -2021년 소년소녀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공연 모습2.jpg

[문화] [광주NBN뉴스/정종덕기자] 청아한 목소리로 음악적 치유를 전파하는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새 단원을 뽑는다.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오는 15일까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0기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분야는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3개 파트로 총 22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나주에서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음악을 사랑하고 합창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에 신규단원 참가원서를 시청 문화예술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나주시는 원서 접수 후 오는 17일 실기·면접시험을 거쳐 21일 최종 합격자를 공고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한 단원에게는 입단비, 교육비, 단복 무상 지원, 장학금이 지급된다.

 

한편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005년 나주문화원에서 출발했다. 2016년 문화융성시책 일환으로 나주시립예술단으로 재편됐으며 국악단, 합창단과 함께 시민의 문화 행복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음악적 관심과 재능을 펼치고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년소녀합창단 단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문화행복도시 구현을 위해 다양한 공연 활동을 추진해가겠다고 밝혔다.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주시청 누리집 고시 공고를 참고하거나 시청 문화예술과,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11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신규단원 15일까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