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9 (월)
 


사본 -2.오천그린광장에 조성된 워터아일랜드와 음악분수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4).jpg

[문화] [광주NBN뉴스/기자] 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이 다음 달 4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에서 공간 활성화를 위한 한여름 밤의 광장극장(이하 광장극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광장극장은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써 남문터 광장의 영역을 확대하고, 지역주민들의 문화예술활동과 문화향유권을 확대하고자 진행된다.

 

광장극장은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야외 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명작영화들로 구성했으며, 금요일 밤의 광장 로맨티카’, 토요일 밤의 광장 판타지아두 주제로 각 4회씩 총 8회 영화를 상영한다.

 

매주 금요일 밤에는 광장 로맨티카를 주제로 20세기 초반의 흑백 로맨스 영화가 상영되며, 811일에는 광복절 주간을 맞아 영화 동주가 특별 상영될 예정이다

 

토요일의 광장 판타지아에서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장르의 영화를 통해 상상이 현실로 살아나는 경험을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여름 밤의 광장극장은 순천시 영상미디어센터 두드림에서 상영 영화를 후원하며, 토요일 영화 상영 전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의 공연으로 즐길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며, 전화와 인터넷으로 참여자를 사전 접수하며, 사전접수자에게 돗자리, 부채 등이 포함된 시네마 박스를 선착순으로 무료로 대여할 예정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에서는 광장극장 외에도 공연과 전시회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운영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한여름 밤의 광장극장을 찾은 시민들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재미있고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3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순천문화재단, ‘한여름 밤의 광장극장’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