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9 (월)
 


사본 -20230731_164757114.jpg

[복지] [광주NBN뉴스/김상석지바]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센터장 고광자)는 30(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동 산정공원에서 열린 제3회 Amaryllis Cantabile 정기공연 이야기가 있는 별밤 음악회 재능기부 ·봉사활동을다녀왔다.

 

3Amaryllis Cantabile 정기공연 이야기가 있는 별밤 음악회2023년 문화 예술 분야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문화 예술 활동 육성지원]으로 가람휘플오카동아리 일원으로 참여했다.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행정팀은 경로당 봉사를 시작으로 지역 노인을 위해 오카리나 공연 등 봉사활동을 다니고 있으며, 730() 산정공원에서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공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앵콜을 외치며 노래를 한 곡 더 듣고 싶다고 하며,요즘 날씨도 덥고 지치는데 음악을 통해 에너지를 얻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다고 하였다.

 

다른 어르신은 이런 행사를 언제 또 하는지 물어보시며 자주 했으면 좋겠다고하였다.

 

이날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종사자 외, 하모니테라피, 하람밴드, 가람휘플오카 등 여러 단체에서 광산구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다음 행사 날짜는 2023826() 오후 530분으로 광산구 산정공원(월곡동)에서

진행된다.

 

고광자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장은 휴무인 일요일인데도 봉사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과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종사자들에게 감사드리고, 또한 행복해하는 어르신들을 뵈니 오히려 에너지를 얻어 가는 느낌이 들어,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노인복지서비스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있으며,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의해 20161226일에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61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소드림노인복지센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