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30 (화)
 


사본 -1. 보성군, ‘보성몰’과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_홍보안.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 품목은 축산, 과수, 쌀 등이다. 특히 제철을 맞이한 보성 키위와 햅쌀 판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소 2천 원부터 최대 10만 원 당첨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매일 500원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성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회원 유입과 기존회원 구매 유도를 통한 보성몰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11월은 여러 할인행사가 시작되는 달로 소비 심리가 상승하는 시기이다.”라며 이 기간 소비자가 보성몰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벤트와 홍보를 진행해 보성몰 매출 상승을 이끌어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몰은 차, ·잡곡, 키위, 토마토, 꼬막, 발효·가공식품 등 160여 업체의 1,100여 가지 상품이 등록된 보성군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쇼핑몰이다.

 

2022년 매출액 42억 원, 202310월 말 기준 39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고 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지역 농가와 업체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8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보성몰’과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