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9 (월)
 


사본 -5.사진자료(아동들에게 꿈과 희망 나눔을 위해 산타원정대 진행) (1)[크기변환].jpg

[사회] [광주NBN뉴스/임내섭기자] 영광군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영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동행테마사업의 일환인 산타원정대를 추진하기 위해 관내 지역아동센터(15개소)를 방문하여 아동들(382)에게 선물과 희망을 나눴다.

 

복지동행테마사업은 2020년부터 현재까지 영광곳간 모금액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신나는 가족여행(사연공모전), 사랑의 밥그릇전달, 행복케이크전달 및 독거노인 명절음식 나눔등 군민 밀착형 복지사업과 우리 이웃을 꼼꼼히 살피기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군민 곁에 가깝게 다가서려고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또한, 올해 산타원정대는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아동들에게 전달하면서 꿈과 희망메시지를 전달하는 사업으로 진행되었는데 매년 아동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군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직접 산타로 변신한 강종만 영광군수는 기쁨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줘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하여 우리 군의 든든한 미래가 되어 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74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 나눔 위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