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5 (화)
 


사본 -2. 보성군, 호국보훈의 달 기념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벤트 실시_보성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6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공공배달앱 먹깨비할인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보성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는 먹깨비 앱을 통해 15천 원 이상 주문 시 11회 한정 주문 금액 5천 원이 할인되는 것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남도에서 추진 중인 첫 구매 시 5천 원 할인지역사랑상품권(카드 등록) 결제 시 5% 페이백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를 검색하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호국보훈의 달 기념 시즌 이벤트뿐만 아니라 연중 먹깨비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여름 휴가철, 연말연시에도 시즌 할인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 공공배달앱 먹깨비22개 시군, 먹깨비가 함께 운영 중이며, 타 기업 배달앱(6% ~ 27%)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1.5%)로 가맹점주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용자도 각종 할인 이벤트와 모바일 보성사랑상품권 10% 구매 할인 결제를 사용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성군 먹깨비 가입자는 20227월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181명이며, 누적 매출은 17천만 원으로 지역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82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호국보훈의 달 기념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