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30 (화)
 

사단법인 한국마약예방교육협회(이하 한마협)는 지난(14일) 오전 10시 코야드아시아총괄본부에서 국가안보단체 및 유공자단체인 (사)한미동맹협의회에 소속된 Coyad(미국청소년마약예방교육위원회) 아시아한국 총괄본부, 국제청소년 마약예방교육연합회와 마약예방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마협은 대한민국의 마약 중독 문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임을 인식하고 지난 3년 동안 꾸준히 마약 중독 예방교육을 위해 힘써온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마협은 국내 마약 중독실태와 함께 사전마약예방교육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전국민의 참여를 통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마약예방교육 및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KakaoTalk_20240322_140509601_10.jpg
사)한미동맹협의회 조성태총재(우) 사)한국마약예방협회 이재로협회장(좌) 협약체결모습

코야드 아시아총괄본부를 맡고 있는 조성태 총재는 과거 마약하면 조폭이나 연예인등 특수한 상황가운에서 영화나 뉴스로 접했다면 이제는 일상생활가운데 쉽게 접하고, 더욱이 청소년들의 마약범죄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통해 마약예방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마협을 맡고 있는 이재로 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안보단체인 한미동맹협의회와 소속 코야드아시아총괄본부와 협력해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마약은 사전예방이 최선의 해결책임을 알고 전국 본부와 연합해 마약근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한국마약예방교육협회(www.antidrug.or.kr)는 앞으로 지원되는 기업마약퇴치예산과 올해부터 일선학교에 지급된 마약예방교육을 위해 전국본부외 지부를 대폭 확장해 모든 곳에서 모든 국민이 마약예방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KakaoTalk_20240322_140509601_10.jpg (450.4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453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한국마약예방교육협회, 주한미동맹협의회와 마약교육협약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