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5 (화)
 


사본 -3. 보성군, 고향사랑기부하고 건강한 농산물 받아가세요! (2).jpg

[경제] [광주NBN뉴스/기자] 보성군은 지난달 기부자의 답례품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해 현재 6개 분야 76개 업체 93개 품목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가 선정된 답례 품목 중 현재 인기 있는 답례 품목으로는 방울토마토, 복분자, 새싹 인삼이다.

 

방울토마토는 무농약은 물론 고삼차, 은행나무 추출물과 같은 자연으로 만든 약재를 사용해 재배한 건강하고 품질이 좋은 토마토이다.

 

복분자는 농약이나 화학비료나 퇴비를 주지 않고 참나무를 발효시켜 만든 퇴비를 사용하며, 수확 2시간 이내 급속 냉동으로 영양 손실이 적고 고유의 모양과 향미를 그대로 간직한 싱싱한 복분자이다.

 

새싹 인삼은 특허 출원한 LED 빛으로 아르기닌과 플라보노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어떠한 농약이나 화학비료 성분도 주지 않아 잎, 줄기, 뿌리까지 통째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삼이다.

 

답례품 신청은 고향사랑e(https://ilovegohyang.go.kr/)누리집 보성군 답례품몰에서 할 수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품질 좋고 특색 있는 답례품을 발굴해 기부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35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성군, 고향사랑기부하고 건강한 농산물 받아 가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