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5 (화)
 


사본 -1-서부해당화-1.jpg

[사회] [광주NBN뉴스/기자]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여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2024 반값가족여행 강진강진반값여행이 이번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을 넘어 친구연인단체모임동호회 등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참여기회를 확대하는 ‘2024 누구라도 반값+ Dream 강진 이벤트를 이달 11일부터 시행한다.

 

기존 시행 중인 2024 반값+ 가족여행 강진을 계속적으로 실시하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 친구, 연인 그리고 모임 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에게도 강진반값여행 혜택을 과감히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1인 또는 2인 이상 사전신청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혜택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개인이 신청할 경우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하며, 2인 이상 팀이 신청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여행경비의 절반을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원한다.

 

611일부터 831일까지 진행하는 누구라도 반값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광객은 최소 여행하기 3일 전까지 강진반값관광 홈페이지(gangjintour.com)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여행 종료 후 7일 이내 정산신청을 해야 정산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를 과감히 추진한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위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과감하고 쿨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친구, 연인과 강진을 찾아 반값으로 코끼리마늘꽃 3-데이즈, 수국길축제 등 각종 축제와 가우도에서 해양레저, 마량에서 바다낚시 등 여름 바캉스를 제대로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어 여름 휴가철 강진반값여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루기 위해 민·관 협력이 절실하다군민과 향우께서 협력해 주고 주변에 홍보도 많이 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 6일까지 진행된 ‘2024 반값+ 가족여행 강진5,425팀이 신청해 15,115명이 강진을 방문했고 강진반값여행의 효과로 올 들어 5월 말 기준 강진군에 154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등 대세 관광 흥행몰이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설명 ] 올 봄 3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북적거린 강진 서부해당화축제 모습.

 

[사진설명 ] 강진군 병영면 병영시장 일원에서 열리는 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불금불파 

광주NBN뉴스/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0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 여름 강진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반값으로 즐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